Too Good To Go는 전 세계 수천 개의 식당들이 음식을 낭비하는 것을 막기 위해 고안되어 대단히 멋진 앱입니다. 이 앱은 당일 영업 중 팔리지 않은 음식을 헛되게 버리지 않도록 소비자와 식당을 연결해줍니다. 이렇게 하면 식당은 어떤 음식도 버리지 않고, 소비자는 저렴한 가격으로 음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.
가장 가까운 매장을 검색하려면, 위치 설정 기능을 실행하거나, 현재 머무르고 있는 도시 또는 음식을 가지러 갈 수 있는 지역의 명칭을 입력해야 합니다. 여러분의 위치를 설정하면, 이 서비스에 가입된 식당을 전부 확인할 수 있습니다. Too Good To Go에서 핵심적인 특징 중 하나는 정확히 어떤 음식을 구입하게 될지 알 수 없다는 것입니다. 가입된 식당들은 남은 음식을 판매합니다. 즉, 이 앱은 메뉴가 아닙니다. 오히려 당일 판매되지 않은 음식을 구매할 때의 책임은 구매자에게 있습니다.
Too Good To Go의 장점은 예상치 못한 음식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 그래서, 식사 시간마다 식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. 원하는 음식을 모두 구입하고, 가게에 음식을 가지러 갈 시간이 될 때까지 기다리세요. 각 업체마다 영업 마감 시간이 다르지만, 마감까지 남은 시간을 확인하고 주문한 메뉴를 가지러 갈 수 있습니다. 미리 음식을 가져가는 것은 불가능합니다.
Too Good To Go를 다운로드하여 평소 판매 가격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많은 음식을 먹어보고, 음식이 낭비되는 것도 막아보세요. 이 앱이 있으면 모두가 이익을 누릴 수 있습니다.
요구사항 (최신 버전)
- Android 5.0 이상의 버전이 필요합니다
리뷰
아직 Too Good To Go에 대한 의견이 없습니다. 첫 번째로 의견을 남겨보세요! 댓글